반응형

제품 양파즙,마늘즙 개성상인 흑마늘 홍삼스틱 + 쇼핑백 쎄일 소개합니다
오늘 세일전금액 20% 37,900원에서 쎄일금액
30,000원 할인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50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개성상인 흑마늘 홍삼스틱 + 쇼핑백 상품구매


맛도 괜잖아요 양도 아주 많은 실용적인 제품 이네요 | 명절에 선물하려고 구매한 제품이라서 혹시 하는 마음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드네요.
개성상인 흑마늘 홍삼스틱 + 쇼핑백, 10ml, 100개 블랙커피 한박스에 전부 들어서 오는것 같은
크기인데요. 설명절에 선물하기 좋은것 같아요 포장 이나 박스 가격이 없어서 저렴한것 같아요.
친정집이나 가족들에게 줄것이라서 사실 박스가 들어가면 고급스럽게 보이는데 양은 적고 비싸서
고민을 아주 많으 했는데 가격도 저렴하면서 간단하게 박스도 하나면서 스틱 으로 하나씩 바로 빼내서 먹을수 있어서 아주 실용적이랍니다. 흑마늘 홍삼스틱이라서 맛이나 그런것 때문에 걱정했는데 나쁘지 않아서 좋네요.

개성상인 흑마늘 홍삼스틱 100개 쇼핑백을 함께 보내주기에 담아서 선물하면 아주 실용적이네요.
믹스커피처럼 간편하게 뽑아 먹는 실속형 대용량 흑마늘 홍삼스틱
자주 듣지 않은 브랜드 라서 걱정했는데 1910년 개성에서 시작해서 100년이 넘었다네요.
포천이나 연천지방의 에서 재배되는 인삼이라고 하는데 일요차가 커 다른 지역보다 인삼의 생명 사포닌 함량이 아주 높다네요. 박스 30개씩 담아서 보기 좋고 멋진데 나중에 처리가 힘들어서 저는 실속형 패키지 + 대용향 100포 너무 좋은것 같아요 ^^ 명절 선물 아주 잘 고른것 같아요

조금더 진하면 좋을것같아요 그것이 조금 아쉽네요
조금더 진하면 좋을것같아요 그것이 조금 아쉽네요


100포 흑마늘홍삼스틱이라 먹기편하고 양이많아서 좋아요 | 신랑 주려고 샀어요 전과 다르게 피곤함을 잘 느끼더라구요
근데 이 인간이 몸에 좋은건 때려가며 멕여도 잘 안챙겨먹는데
그 와중에도 이건 착실하게 줄어들길래 흐뭇하게 지내고 있었는데..

애가 먹네요
애가 먹고 있었어요 신랑은 먹은지 오래됐대요 ㅋㅋㅋㅋㅋㅋ

올해로 4살 된 딸이 쇼파와 에어컨 사이에 낑겨앉아서
아빠꺼~ 맛있는거~ 하길래 너 뭐먹니..?? 하니까
놀래서 천장에 닿을만큼 펄쩍 뛰네요

애 입맛은 진짜 가늠을 못하겠어요 암튼 맛있대요
자꾸 먹으려고 달라들어서 찬장에 올려놨더니
의자밟고 올라가 꺼내먹기래 신발장 꼭대기에 숨겨놨어요

아침마다 어린이집 가기 전에 하나씩 먹고 갑니다
선생님들이 어머님, 애기가 속이 안좋은가봐요..?? 하시길래
걔 아침에 마늘즙 먹고다녀요 하니까 빵 터지셨어요
어린이집에서 마늘아가씨로 유명합니다
마늘아가씨 말고 마늘공주님이라 불러달래요

웃겨죽겠어요


너무 묽고 별 맛이 안나요 | 한포씩 먹기편해서 스틱을 자주먹는 편인데
100포짜리는 처음이라 양도많고
믹스커피처럼 꺼내 먹을수있어서
받자마자 식탁에 보이게 올려놓았습니다
신랑이 자주깜박하는데 식탁에서 보면
한포씩 까먹지않고 먹을꺼같아요
명절에 부모님선물로도 너무좋을꺼같아
재구매생각 200% 입니다 ^-^


개성상인 흑마늘 홍삼스틱 + 쇼핑백, 10ml, 100개배송 너무빠르고 좋구요ㅎㅎㅎㅎㅎ설에 급하게 선물 나갈때가 있었는데
가격도 좋고 고급스러워서 좋았습니다.


개성상인 흑마늘 홍삼스틱 + 쇼핑백, 10ml, 100개명절에 아버지 드리려고 샀는데 받자마자 식구들 하나씩 따서 먹어봤는데 너무 묽네요 짜서 먹는게 아니고 걍 부워?마시면 나올정도로 묽어요 맛도 홍삼이나 마늘향도 거의 없어요 선물드리고 미안한 맘같기는 첨입니다


개성상인 흑마늘 홍삼스틱 + 쇼핑백 상품구매


The post 개성상인 흑마늘 홍삼스틱 + 쇼핑백 양도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