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품 미니어쳐DIY재료 플레이도우 동물원 모험 놀이 유아용 클레이 특가 이런상품어때요
현시간 쎄일전금액 16% 38,400원에서 쎄일금액
31,900원 초특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5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플레이도우 동물원 모험 놀이 유아용 클레이 상품구매


세트구성이 마음에듬 | 코로나로인해 집에서 심심해하는 아들을 위해 구매했어요 우선 다양한 틀도 많아 아들이 동물 틀가지고도 잘 놀아요. 근데 아쉬운건 도우가 많이 묽다고 해야하나? 손에 잘 묻고 틀에 넣어다 빼면 모양이 그대로 떨어지지 않고 뭉개지고 흐트러지네요. 뭔가 만들면 힘이 없어 아들이 손만 대도 망가져요.. 근데 어떤색은 많이 묽고 또 어떤색은 되직하고 색깔에 따라 점토 점성이 다르네요. 그래도 우선 잘 가지고 놀아요


다양한 찍기틀이있어 좋아요 | 아기자기한 놀이와 무조건 손으로 조작하는걸 싫어하는 아이와 촉감놀이에 거부감있는 이둘을 위해 구입했음돠…

당연 관심없음..딴청부림..다른용도로 갖고놀음..
머리에 뚜껑날리기 시작..시범을 보이며 재미진다는 표현으로 유도했지만 정작 저만 잘 갖고놀음..뿌듯해함..도구들이 다양하고 약하지않아 질리지않고 놀것 같음..점토도 마르지않고 촉촉하니 상태 괜찮음..이 세트 구성이 마음에듬


플레이도우 동물원 모험 놀이 유아용 클레이, 혼합 색상제품 구성 사진과 똑같아요 아이들 즐겁게 잘 가지고 놀아요 그런데 도우들이 전체적으로 묽어서 손에 다 묻어나고 검정색 도우 하나는 아예 딱딱하게 굳어서 왔어요 도우 여러번 사봤는데 이런 적이 처음이라 후기 남겨봅니다 왜 이럴까요??


플레이도우 동물원 모험 놀이 유아용 클레이, 혼합 색상예상외로 아들이 엄청 잘 가지고 놀아요~요즘 밖에도 못나가는데 요 아이가 많은 도움이 되네요~마르면 물조금 적셔서 다시 사용가능해요


플레이도우 동물원 모험 놀이 유아용 클레이, 혼합 색상클레이만 사줬을때보다 찍기틀이 많이 있어서 훨씬 좋아하네요
동물모양 찍기틀이라 동물이름을 말하며 좋아하네요


플레이도우 동물원 모험 놀이 유아용 클레이 상품구매


The post 플레이도우 동물원 모험 놀이 유아용 클레이 세트구성이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