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품구매해본 운동화,런닝화 슬레진저 식스 아쿠아슈즈 SL-470 적극추천 안내해드립니다.
현재시간 쎄일전금액 48% 29,000원에서 쎄일금액
14,900원 깜짝세일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슬레진저 식스 아쿠아슈즈 SL-470 상품구매


상품이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 남자치곤 발이 작은편이라 구두250신고 운동화는 커도 그냥 260신는 보통발볼입니다 신어보니 살짝 넉넉하지만 편하게 맞아요~~
전에 신던 건 바닥이 얇아서 물놀이 후 다 찢어졌는데,
요건 신으니 바닥도 두껍고, 아주편해서 계곡두 괜찮을것 같네요~
특히 뒷꿈치 부분올라오는게 길게 올라와서
너무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워터슈즈는 발가락부분이 물놀이 후 늘 벗겨졌는데
요건 느낌은 일단좋은데 낼 물놀이 해보고 수정하겠습니다~^^ 일단 별4개요


슬레진저 식스 아쿠아슈즈 SL-470, 화이트, 270밑창은 두꺼움.
신발 밑창보단 잘 구부러짐.
대신 무게감이 있음.

밑창 덕분에 바닷가 바위,모래,자갈,실내외 수영장 미끄러운곳,시멘트 바닥 모두 만족했음.

사이즈가 다양했음 좋겠음.로켓배송이 색상별 사이즈가 많이 없어서 대충 있는걸로 구매함.
10미리정도 크게 신었지만 다행히도 위가 천소재라서 벗겨지진 않음.

245 파랑255
220 빨강230
260 검정270
안쪽에도 밑창끼워져 있음.
신고벗기에 편함.
조금만 더 가벼웠음 좋겠지만..그래도 만족함.


슬레진저 식스 아쿠아슈즈 SL-470, 민트, 245완전 편하고 바닦도 단단하고 미끌리지도 않을꺼같아요 여름바다에서 놀꺼생각해서 미리 주문했는데 좋습니다~!


슬레진저 식스 아쿠아슈즈 SL-470, 민트, 250색감도 예쁘고 신으면 편해요..
워터파크 갔을때 발바닥이 아파서 아쿠아슈즈를 구매했는데요.
완전 만족해요 ㅎㅎ
밑창이 고무로 단단하게 되어있어서 미끄럽디고 않고 발을 잘 감싸주고 헛돌지 않고 좋아요..
워터파크 5시간 놀았는데 안전하고 편하게 놀았어요.. 손상된곳도 없구요.. 처음 그대로 유지 ㅎㅎ

다만 유수풀속에 쇠판 위를 걸을때는 미끄럽더라구요..
움찔..미끌..

그외에는 미끄러웠던 곳이 없었어요
음청 좋아요


슬레진저 식스 아쿠아슈즈 SL-470, 화이트, 250아쿠아로빅 처음 시작할때 미끄럽다고 해서 아쿠아슈스를 착용하는것이 좋다고 하여 구입했습니다..! 제품이 가격대비 깔끔하고 이쁘네요. 아직 아쿠아로빅때 착용은 안해봤지만 배송되어 신어보니 정사이즈 제품이네요.


슬레진저 식스 아쿠아슈즈 SL-470 상품구매


The post 상품이 슬레진저 식스 아쿠아슈즈 SL-470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