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품 수영가방,방수팩 아레나 손가방 AUAAB15 후기 어때요
현재 구매가 에서 쎄일된 금액
12,000원 굿딜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0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아레나 손가방 AUAAB15 상품구매


핑크를 아직 사랑 한다면 고고~!! | 아이들 유치원 수영수업때 딱이예요
아쿠아슈스 수영복 수건 수경 딱들어가요ㅋㅋ


편하게 쓸수 있어서 좋아요 | 우선 핑크라 초1 딸아이 취향에 합격,
사이즈는 수영복,수건, 세면도구 넣음 딱이네요.
어깨끈이 있으면 금상첨화 일텐데 그냥 들고 다녀야 해요


아레나 손가방 AUAAB15, 가로 30cm x 세로 14.5cm x 너비 13.4cm, PNK(핑크)초등 2학년 수영 가방으로 사줬어요.수납넉넉하고 방수가 되면서도 빨리 마르네요.다음날 되면 보송보송해요. 여자아이들 쓰기 괜찮아요.아직은 핑크핑크~
처음엔 어깨끈이 없어 아쉽다고 생각했는데, 어차피 어깨끈 있어도 젖어서 돌아올때는 못하겠더라구요. 가격도 적당하고 쓰기 편하네요.


아레나 손가방 AUAAB15, 가로 30cm x 세로 14.5cm x 너비 13.4cm, PNK(핑크)수영 강습 시작하는 딸위해 구입했어요.
초등 2학년 딸이 들고 다니기 적당한 크기인데 어깨에 두를수 있는 긴 끈이 있으면 더 좋을거 같아요.


아레나 손가방 AUAAB15, 가로 30cm x 세로 14.5cm x 너비 13.4cm, BLU(블루)생활방수라고 되어있긴하지만 젖은 수영복을 넣으니
가방에 물이 많이 스며나와 차방석까지 젖을 정도로 방수기능이 약하네요.
상품교환후 테스트를 해 보았으나 마찬가지 입니다
안에 속 가방을 넣어 사용 할 생각입니다


아레나 손가방 AUAAB15 상품구매


The post 핑크를 아레나 손가방 AUAAB15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