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블라우스,셔츠 오키진 여성용 코듀따뜻 박시 남방 할인가격 이런상품어때요
금일 세일전비용 에서 쎄일금액
19,900원 세일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오키진 여성용 코듀따뜻 박시 남방 상품구매


다른색도 사야겠어요♡ |

❣

구매가격ㅡ19,900원

❣

상품평

상품후기에 사이즈가 크다고 해서 얼마나 클까~했는데
덩치가 있는 저에게도 크네요ㅋㅋ 자연스럽게 박시해서 더 멋스럽게
느껴져요~ 오자마자 입어봐서 구김이 많지만 다리믄 괜찮아요^^
(사진보단 실물 핏이 훨씬 예쁘답니다ㅋㅋ)

베이지 구매했는데 실제로는 연핑크 같아요. 골덴ㅋㅋ코듀로이 재질이라
겨울에 입기에도 좋구요~

지금 컬러도 마음에 드는데 블랙하나 더 살까 생각하고 있어요ㅋㅋ
겨울에 입기 좋은 아이템인 것 같네요~이가격에 이 디자인에 이 핏이라면ㅋ

⚠

참고로 단추 방향이 반대? 인것 같아요~평소 블라우스 입을 때랑 조금
달랐던 것 같아요~ 옷입는거랑은 전혀 상관 없으나 참고하시라구..ㅋㅋ


오키진 여성용 코듀따뜻 박시 남방, 블랙, FREE디자인은 좋은데
소재가 자꾸 몇번을 빨아도
털처럼 바지에 붙어소 곤란하네요. .


오키진 여성용 코듀따뜻 박시 남방, 블랙, FREE국악연주회때 유니폼이 검은색 티셔츠라 잘 입었어요 기대보다좋아요


오키진 여성용 코듀따뜻 박시 남방, 브라운, FREE생각했던것보단 별로네요
소매부분에 지저분한게 뭍어있고
군데군데 작은 보풀이 생겨있네요
외출복용도로 구매한건 아닌데
이건 아니다 싶지만 반품도 귀찮고 운동갈때
반팔위에 잠깐입는거라 그냥입으려구여
이럴줄 알았음 그냥 블랙으로 구매할껄…
검정은 보풀이 그나마 잘 않보일듯싶어서?^^


오키진 여성용 코듀따뜻 박시 남방, 브라운, FREE기모까지 든게 아니라서 내복 입고 입으면 될듯합니다.
핏이 이쁘게 떨어지네요


오키진 여성용 코듀따뜻 박시 남방 상품구매


The post 다른색도 오키진 여성용 코듀따뜻 박시 남방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