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드게임 오로라월드 말랑펫 모찌 크림 게임기
42% 80,000원에서
46,2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311원 적립 가능합니다.

오로라월드 말랑펫 모찌 크림 게임기 상품구매


아이가좋아해서 너무다행이예요~ | 근데 솔직히 4만원짜리 잖아요?귀여운거빼고 쬐끔 재밋는거빼고 볼품없는데
4만원씩이나 하면…제품 테투리 마감처리나 좀 제대로 하지 그럼 돈이나 덜아까울텐데
그냥 4만원짜리 귀여운쓰레기임 사랑으로 키울게요;;;
—————————————————

⛔

일주일정도 사용후기

⛔

일단 첫아기모찌를 사랑으로 기른후에 만난 겁쟁이모찌를 키웠어요
아기모찌를 잘 보살펴 주지않으면 겁쟁이모찌가 나온데요
솔직히 별로 만질일이없어요 코인모으는거빼고 우유주고 별로 만지지않앗는데 볼따구가 찢어졌어요 이거 겉에 햄스터모양 껍데기만 사려고하는데 따로팔지는 않나봐요 ^^……………………………….
—————————————————

❗❗❗

말랑모찌펫 커버를 따로구매할수있습니다

❤


“오로라월드”고객센터에 전화 하신후에 별도로 구매가능합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로라월드 말랑펫 모찌 크림 게임기, 혼합색상초등3학년 크리스마스선물로 주었어요
애완견키우고싶다고 노랠불러서 이거로사줘보았는데
역시나 일주일정도지나니 쳐박혀버렸어요ㅠ
아이마다 다르겠지만 그리오래가진못할듯싶어요ㅎ
볼이 말랑하여 실제로 볼을당기는 느낌이들게 만들어놓았지만
그런재미요소는 오래가지않고요. 말랑한부분도 가지고놀다보면
쉽게 헤어지거나 찢어집니다.
그래서 케이스만 따로도 파는것같아요
이금액이면 케이스를 노랑.핑크 두개다줘도될것같아요
상품대비 금액이 비싼편인거같아요
시간을돌린다면? 사지않을것같아요ㅋ
요맘때아이들 참 선물할게없는거같아요ㅜㅜ
크리스마스시즌때 금액이올랐다가 끝나니 다시내린것도
기분별로였어요ㅠ


오로라월드 말랑펫 모찌 크림 게임기, 혼합색상배송이아주빨라요~ 아들 어린이날선물로 주문했는데 벌써왔네요ㅎㅎ 그때까진못기다릴꺼같고 미리주려구요~
8살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ㅎㅎ 조카도사주려고 또주문했어요~♡


오로라월드 말랑펫 모찌 크림 게임기, 혼합색상재밌고 좋아요 한참을고민하던건데 ㅎㅎ 너무귀엽구 재밋을거같아서 고민하던찰나에 어머니가 크리스마스선물로 사주신다구하셔서 ㅋㅋㅋㅋ어른이지만 선물받았습니당
너무재밋구 미니게임도 어른이하기에 퀄좋아여 어머니도 재밋다구 귀엽다구하시네요 돈모이는재미도쏠쏠하구 근데 다른분들도 느끼셨다시피 햄스터커버가 마감퀄리티가 현저히 떨어지네요 ㅠㅠ 커버만 좀신경써주신다면 대박인기상품될거같아요~ 재밌게사용하겠습니다~


오로라월드 말랑펫 모찌 크림 게임기, 혼합색상좀비싸긴하지만 사보앗숩니덩 ㅎㅎ
재밋내요 ㅎㅎㅎ


 

오로라월드 말랑펫 모찌 크림 게임기 상품구매


The post 여성자켓코트|오로라월드 말랑펫 모찌 크림 게임기 아이가좋아해서 appeared first on 통구리.

반응형

'컵라면 완전정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드레핑 4단 행거  (0) 2021.06.21
손잡이봉투 일반형  (0) 2021.06.15
클래식 미니 통기타  (0) 2021.06.11
접착식 폼블럭 2.25 m  (0) 2021.06.08
용돈봉투  (0) 2021.06.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