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행거 썬데코 우드레핑 4단 행거
10% 39,900원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1,7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썬데코 우드레핑 4단 행거 상품구매


디자인 나쁘지 않고 적당한 가격선에 적당한품질인거같음 | 방3개 아파트 두식구 사는데 거실살이해서 방은 비어있었음
공간활용이 너무 비효율적이라 이사 4년만에 방바꾸기 시도.
작은방 두개는 남편방(컴퓨터방) 내방(책방)으로 꾸미고
제일 큰방을 옷에게 내어줌
원래 한쪽 벽면에 왕자헹거(로 추정, 남편이 10여년전 총각때 구입. 엄청 튼튼) 설치되어 있었는데, 부족해서 이 제품 구매.
좀 약해보이지만 무거운 옷은 기존 헹거에 걸면되니
이왕이면 예쁜걸로 사도록 하자.

설치장소는 안방 티비장 위.
전 주인이 리모델링 하며 설치한건데
예쁘지만 거실살이 하는 우리에겐 무쓸모고, 저거때문에 저쪽 벽면 활용도가 떨어짐
택배 받고싶어서 엉덩이가 들썩거렸는데 바로 다음날 도착,
뽑기운이 좋았는지 파손 부품은 없고 봉 하나가 찍혔지만 주말동안 기다릴 수 없어서 설치 감행.

남편이랑 둘이했고 일단 물티슈로 봉과 부품을 닦고(이제 이사갈때까지 안닦을거니까 한번 닦자)
바닥에 대충 펼쳐 설계를 해봄
세로봉에 고무링과 가로봉걸이(구멍이 좁은것과 넓은것이 있음. 잘 구분해서 끼우세요/ 가운데 세로봉에는 가로봉걸이 위아래 두개씩 끼워야함)를 건 다음
세로봉을 바닥에 세우고 있는힘껏 천장으로 밀어제끼며 나사를 돌려 고정.
마찬가지로 나머지 두개의 세로봉도 수평맞춰 고정한 다음
가로봉을 수평맞춰 끼우면 끝

다만 나사를 돌려 꽉 고정했다가 높낮이를 바꾸고자하면 봉에 찍힌 자국이 남으니,
웬만하게 걸쳐질때까지만 돌린다음 완벽 설계후 꽉 조이는 것을 추천.
우리는 몇 차례 위치를 바꿔 봉에 자국 많이 남음.
깨달음은 항상 실수 뒤에 찾아옴. 미련남게.

가로봉은 옆으로 쫙 빼면 제법 길게 늘어나지만 슬쩍 눌러 하중을 줘가며 옷 무게를 버틸만큼만 욕심내는것을 추천.
우리는 구조상 ㄱ자로 설치했는데 역시 코너부분은 많이 걸 수 없음
나는 긴 옷(원피스 포함)을 걸 곳도 필요해 한쪽은 1단만 설치했지만
나중에 변덕날수도 있어 가로봉걸이는 일단 걸어둔 상태.

사담까지 더해져 상품평이 길어졌는데, 하고싶은거 다 해서 만족스러움


썬데코 우드레핑 4단 행거, 메이플화이트/블랙쉬는날에 옷정리 좀 해보려구 급주문했습니다
취미로 즐기는 바이크장비를 따로 보관하고 싶어서~^^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도착해서 오후3시 부터 시작~~

제가 조립하지 않아 잘은 모르겠지만~~큰 어려움은 없는듯 하구요 혼자 보다는 둘이~~하는게 나을거라 생각이드네요

봉을 천장과 바닥에 맞출때 보는 시각과 최대한 튼튼하게 하려면 위아래 공간을 최대한 당겨조립을 해야하기 때문에 한사람이 위아래로 봉을 벌려주면 남은 한사람이 나사를 조립해주어야 힘을 잘 받을수 있는 봉이 설치됩니다 ㅎ

적당히 많이 걸수 있어서 좋네요~~^^
사진상 찌그러진 부분이 있어서 약간 실망은 있었지만
설치하는데,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정리라는게 할때는 힘들지만
하고 나면 넘 뿌듯합니다


썬데코 우드레핑 4단 행거, 오크우드/우드튼튼하기도하고 우드테핑이라서 벗겨지지도않고
봉길이도 조절되는데 강하기도하니까
(세로봉이 4센치가까이되요
가로봉 거의 3센치)
길게 사용가능하네요
가격대비 정말짱이네요
이제 옷좀 넉넉히 걸수있어서 정말좋으네요
넓게사용하려고
ㄱ 기억 자로 설치했네요
넘좋아서 설치하다 말고 상품평 남기네요
상품이 더럽다는 평보고 포장벗기기전에 물티슈
갔다놓고 준비했는데
왠걸 비닐포장안에 깔끔하게 담겨있어서
닦지도않고 설치했네요
강추 합니다


썬데코 우드레핑 4단 행거, 오크우드/우드일단 부속품이 부서지거나 한거없이 배송잘왔습니다
생각보다 커서 4단 샀는데 2단만 사용 하디 싶네요
아직 설치만 하고 옷을 걸어두지는 않았으나 리뷰보니 옷은 많이 걸릴정도로 튼튼한거 같아 기대중입니다


썬데코 우드레핑 4단 행거, 오크우드/우드9월에 삿어요… 최근에 갑자기 무너지네욥..
진짜 갑자기… 남자친구 동원해서 완전 쎄게 고정했는데
수시로 나사 조아주고 해야할듯 이사단 안나려면 ^-^
..그래..몇개월 잘썼다.. 가격도 저렴한데뭐
근데 아래위로 고정하는게 플라스틱이라 무너지면서 깨졌고
지탱하는건 휘어서 지금은 아예 한세트만 써요 남은 옷들은 쳐박아두고…ㅎㅍ..하나더사야하나


 

썬데코 우드레핑 4단 행거 상품구매


The post 10대여성코트|디자인 썬데코 우드레핑 4단 행거 appeared first on 통구리.

반응형

'컵라면 완전정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이직 기모 맨투맨  (0) 2021.06.29
양념통 사각 라지 블랙캡  (0) 2021.06.25
손잡이봉투 일반형  (0) 2021.06.15
말랑펫 모찌 크림 게임기  (0) 2021.06.14
클래식 미니 통기타  (0) 2021.06.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