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타,우쿨렐레 트리 클래식 미니 통기타 54 cm GTL45026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트리 클래식 미니 통기타 54 cm GTL45026 상품구매


연주는 불가능할 듯, 모양은 일단 이쁘고 귀여워요. | 요즘 4살 딸내미가 하루종일 입에 노래를 달고 사네요.
오빠 피아노 치는 거 따라서 쾅쾅 쳐보기도 하고, 악기에 대한 익숙함을 주려고 선물했어요.
예쁘고 귀여운 아이템인 건 분명하나,
분명히 제품 설명에 간단한 연주는 가능하다고 했는데,
일단 음 조율이 거의 불가능했어요. 일반 진짜 기타는 줄 번호에 따라 음이 정해져 있어 피아노 음을 치면서 줄을 감았다 폈다 음 높낮이를 조절하죠. 이건 어느정도 줄을 감으니 끊어질 듯 더 감아지지가 않네요.
제가 너무 큰 기대를 한 건 맞는데, 적어도 음 조절은 될줄 알았죠. ㅠㅠ
“간단한 연주가 가능하다.”라고 한 건 그냥 화음 없이 장난감용으로 줄을 튕기는 게 가능하다”라는 뜻으로 받아들여야 할 듯 합니다.^^
혹시 회사 관계자께서 이걸로 줄감기와 풀기로 음 조절하는 게 가능하고 코드를 잡고 연주한 분이 있다면 보여주셔서 저를 좀 납득시켜야 할 듯. . .

기어코 큰아들녀석이 줄 감아본다고 하다가 끊어먹었네요. 팽팽하게 되다가 그 한계를 버티지 못해 끊어지네요. 아들놈이 새거 끊어먹었다고 엄마한테 혼나긴 했지만, 전 사실 예상했던 일이네요.

그래도 위안이 되는 건, 좀 비싸지만, 뽀로로기타나 타요 기타 보다는 훨씬. 뭔가 있어 보인다는 것이네요.

놀다가 지치면 잘 닦아서 장식용으로 쓸까 합니다. 딸내미가 하도 좋아해서 환불은 안하렵니다.


트리 클래식 미니 통기타 54 cm GTL45026, 랜덤 발송기타 칠줄모르는데 그냥 쳐보고싶어서…
애기들쓰는 기타 만원밖에 안하길래 사봤습니다!!!히히
그냥 막 노래부르면서 마구마구 쳐보고싶었거든요
오빠가 튜닝도 안된다고 뭐냐길래 만원주고 샀다했더니 그냥 콧웃음치고 가버렸지만
전 매우 만족했어용 ㅎㅎ

며칠 지났는데요! 추가 후기 남겨용
마구마구 치려다가 생각난건데 기타줄만 바꿔도 소리가 이쁘게 날거같아서 기타줄 을 하나 샀어용

반응형

'컵라면 완전정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잡이봉투 일반형  (0) 2021.06.15
말랑펫 모찌 크림 게임기  (0) 2021.06.14
접착식 폼블럭 2.25 m  (0) 2021.06.08
용돈봉투  (0) 2021.06.03
쫀득팬츠  (0) 2021.06.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