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폼블럭,타일,벽돌 데코리아 접착식 폼블럭 2.25 m BLK-002
3% 13,150원에서
12,6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34원 적립 가능합니다.

데코리아 접착식 폼블럭 2.25 m BLK-002 상품구매


가격대비..만족..민무니로 하려다가 비싸서 요걸로 했음 | **한달사용 후 후기 추가합니다.**

실내외 온도차가 커지기 시작하면서
단점이 발생했습니다.
영하-5도 이상으로 떨어지면서…
블럭 사이 얇은 부분에서 결로가 심하게 발생합니다.

사진에 물방울이 보이시죠..
일반 난방벽지는 균일한 두께라 생기지 않았던 현상인데요…
물이 훌러 바닥에 고이기까지 합니다.

**구입 시공 직후**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몇년전에 사용한(난방벽지) 경험이 있어서
이번엔 좀더 쉽게하게 됐어요.

올해 이사한집이 발코니에
결로 현상으로 곰팡이가 피었던 집이라 하게되었습니다.
발코니 벽 같은 곳(페인트벽or벽면이 균일하지 않음)은 제품 접착력만으론 떨어집니다. 추가 접착제(프라이머리 등을 부착하고자 하는 부위에 먼저 바르고..)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저는 실리콘을 난방벽지(상하좌우에)에 조금씩 발라서 부착하였습니다. 그리고 벽지와 벽지 사이에 실리콘으로 살짝 마감 했어요. 화장실이나 장판작업하고 실리콘 마감 하듯이요
그리고 한장 부착하고 다른 한장을 부착할때 약간의 간격을 두고 붙이면 수월합니다. 처음 작업이 바르게 수직 수평이 되지 않은 경우 작업이 끝난후 보기가 좀…그렇습니다.

*실내의 경우 합지 등 면이 매끈한 철문 등은 떨어지지 않고 잘 부착 됩니다.
*결로 현상은 발코니에 발생한 것으로 실내에 사용하실 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실리콘 작업은 처음 하시는 분은 좀 힘들어 하실수 있습니다.


✅

이건 안붙일 이유가 없습니다!! 선택선택^^!! |

▶

아이있는집 단열로 선택하세요 좋습니다^^

집에 아이를 둘 키우고 좀오래된 아파트예요
1층이기도해서 단열은 뭐 포기하고 살았습니다 ㅎㅎ
그러다가 작년에 우연히 단열폼블럭이 있는걸 발견하고,,
우선적으로 거실에 폼블럭을 붙여보고 겨울을 보냈어요
당근 만족스러웠고 그래서 올해는 작은방까지 붙이려고 재구매했어요^^

우선 고르는데 업체마다 파는곳마다
생긴것,색상,가격등이 차이가 있네요
길이도 차이가 있고 너비는 거의 비슷하게 100cm인듯 하구요^^
집이 아주아주 크지 않으시다면 요 사이즈로 이어붙이시면
오히려 붙이기도 쉽고 추천드려요^^

✔

접착자체가 아주 쉽습니다 뒤에 비닐떼어 붙이기만해요

✔

잘못붙여도 슬쩍떼서 다시 붙일수 있어요^^

✔

뒷면에도 은박?단열처리가 한번더 되어있네요 좋아요

✔

깔끔한색상, 무엇보다 따뜻해졌네요

⛔

뒤에 접착테잎? 떼실때 손에 많이 붙어요

⛔

가격이 조금만 더 착했으면 좋았을껄요ㅠ

⛔

1년된제품 색상이 살짝 누렇게? 변합니다~

집에 작년에 붙인제품 위에 살짝 올려보았더니
작년것이 약간 누~래요ㅋㅋ
아마 1년이나 사용하면서 색상이 약간 바랜듯해요
이것도 지금은 아주 깨끗한 흰색인데,,
아마 갈수록 조금 변할듯하네요
그래도 일단 따뜻해졌구요~
보기에도 포근한 느낌입니다^^

붙이는거 너무 쉬워요
저처럼 똥손?님들도 도전하세요ㅋㅋ
전 더 구매해서 안방아래쪽도 좀 붙일 예정이네요^^
왕추천입니다!!


굿굿 ♡♡ | 남편은 쉽게 잘하던데 제가 직접 해보니
똥손이라 적응기가 필요했네요
비닐을 위에서부터 떼내면서 붙여야 수월하네요
안그럼 비닐이 이리저리 막 붙어부려 힘들어요
스킬에 따라 아주 쉽게 하기도 하고
저같이 스킬 미숙 똥손은 첨에 좀 헤메였네요
붙이는동안 스킬 터득
창쪽에 곰팡이 피고 벽지가 오래되기도해서 붙여봤는데
한결 산뜻하고 좋아요

안방도 했는데 분위기 완전 고급져짐
넘나 마음에 들어 또 시킬것 같음
벌써 머리속에 사이즈 측정중ㅋㅋ

도배하면 큰돈 들여 해야되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셀프로 바꿀수 있어 넘나 좋은 세상

이 시트지 난방도 되고 정말 이쁨

❤

참 똑같은 회사 똑같은 상품으로 그대로 시켰는데
상품이 좀 틀려요ㆍ 색상도 하나는 쨍하게 이쁜 화이트
하나는 그 화이트가 6개월이상 되어 색이 쪼끔 아이보리
색이예요ㆍ 저는 그래도 이쁘니까 또 구매할껀데
민감하신분들은 계획을 잘 세우셔서 한번에 다 시키셔야
색이 통일 되실꺼예요
비닐 떼는 것도 틀려서 두번째 시킨게 비닐 여분없이
딱 맞게 재단되어 비닐 떼기 더 힘들었어요
첫번째 제품은 비닐이 바깥으로 여분이 충분하게 나와
잡고 떼기 쉬었거든요


너무좋아요~~ | 처음에 이제품 살까말까 하다가 신중히 평점 보고
샀습니다.
안좋은 평점도 있었고 좋은평점도 물론 있었구요.
제 운을 ? 믿어보리라 하고 바로 구입하여 오자마자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저처럼 똥손도 뚝딱뚝딱 완전 집안에 분위기가
확 달라보이네요.
창가쪽이라서 빗물때문에 얼룩덜룩 보기 싫었는데
완전 인테리어도 되고 더군다가 지금 겨울이다보니
방풍 효과도 있을것같습니다.
여자인 제가 작업했을땐 한시간 이내로 다끝냈구요.
평점들 보니 접착이 손에 잘묻는다고 하는데
전 그런거 전혀없었습니다. 찌그러지거나 실패한곳도 없구요ㅎㅎ
다만 비닐을 뜯을때 위에서 부터 뜯으세요.
어중간한곳에서 뜯으니 찢겨져서 그곳을 다시 찾아서 뜯어야하는 단점도 있었으나 만족 합니다 !!


데코리아 접착식 폼블럭 2.25 m BLK-002, 화이트, 1개집 벽지에 둘째딸이 낙서를해버리는바람에 ㅠㅠ
어떻게해야하나 고민하다가
포인트로 그부분만 붙여주면 괜찮을것같아서 데코용으로 주문했어요~
다×소에파는건 진짜 조금인데 5천원하더라구요..
그거사서 한번해볼까하다가 한롤주문해서 붙였습니다~
저희벽이 일반 벽지랑은 다르게 황토벽지를 발라 표면이 매끄럽지가않아 잘붙어있을까 걱정이들었는데
접착 최고네요 ㅎㅎ 잘붙어있어요~~!!
겨울에 조금더 주문하던지 아님 조만간 더주문해서 아이들 벽에 붙여주려고 합니다 ㅎㅎ
가위로도 칼로도 너무너무 잘잘려요~~냄새도안나고 ㅎㅎ
다만 붙이기전 뒤에 투명필름땔때 때기좀 힘들어요 ㅋㅋㅋㅋ
질안떨어져서 한참 때내어 붙였네요 ㅠㅠㅠㅎㅎ~


 

데코리아 접착식 폼블럭 2.25 m BLK-002 상품구매


The post 정장 야상/데코리아 접착식 폼블럭 2.25 m BLK-002 어머니생신선물..만족..민무니로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반응형

'컵라면 완전정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랑펫 모찌 크림 게임기  (0) 2021.06.14
클래식 미니 통기타  (0) 2021.06.11
용돈봉투  (0) 2021.06.03
쫀득팬츠  (0) 2021.06.01
코인 온습도계 블랙  (0) 2021.05.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