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립 메이크업 롬앤 제로벨벳 틴트 5.5g
45% 13,000원에서
7,1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56원 적립 가능합니다.

롬앤 제로벨벳 틴트 5.5g 상품구매


벨벳 틴트 롬앤제로만한게 없어용 | 조이풀 = 맥 파우더키스 디보티드 투 칠리 저렴이버전으로 갠츈

다른 명품 립스틱 다 써보고 해도 항상 색때문에 실패해서 손이 안갔는데 롬앤제로 피즈 사고나서 그것만 주구장창 바르고 있슴니댜

부들부들한 립(?) 표현하기에도 너무 좋고 발색도 좋은것 같아요
단점으로는 잘 묻어나서 가끔 잘못바르면 앞니에서 피나요..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바르고나서 휴지로 음파음파 필수입니닼ㅋㅋ
음파음파 하면 실제로 지속력도 좀 좋아지는거같아용

[피즈(최애컬러)]
피즈 컬러는 얼굴에 형광등 빡 킨 느낌이에여 완전 찰떡 ㅠㅠ 근데 쿨톤 컬러라했는데 오히려 웜톤 얼굴에도 무난히 어울리는거 같아여 (제가 톤알못이라 그런걸수도ㅜㅜ.. 아직도 톤팡질팡인 사람중 하나에여)

[조이풀]
그리고나서 얼마전에 쨍한 오렌지레드 물틴트 발라보고나니
찰떡이라 또 톤팡질팡,, 난 웜톤인건가 싶어 검색하다가
쓰던 틴트 다른색으로 구매해보자 싶어서 조이풀 구매했는데요!
생각보다 레드에 가까운 쨍한 오렌지가 아니라
톤다운된 오렌지컬러네요ㅠㅠ
저는 쨍한 느낌 원했는데 요론색 진짜 안어울려서 실패 ,,,

맥 파우더키스 디보티드 투칠리랑 색 비교해보니 색상이 거의 같아요! 제 개인적인 느낌은 스머징? 립 표현하기에는 롬앤제로가 훨씬 보들보들하게 잘 표현되서 그거 살 돈으루 저는 롬앤제로 틴트 더 살듯 해여..ㅋ 여기서 좀더 촉촉한 느낌으론 이니스프리 비비드잉크코튼 피치베이지메이플이랑도 비슷해요

컬러 자체가 저한테 안어울리는 칠리 컬러라 그렇지 좀더 채도 있었다면 만족했을거같아요 요론 톤다운된 오렌지 컬러 잘 어울리시는 분들한텐 만족스러울거같아여 저는 피즈컬러나 플레어로 구매해야겠네용


모듣 쿨톤 언니들 에겐 아이시네요

❤❤❤

| 이제품은 번드하트 실패로 거들떠도 안본제품 인데..

우연히 접하게된 색상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아이시컬러….

❤❤❤❤❤

매번겨쿨톤이라서 톤이다운된 색상만 접하다가 약간 밝은톤이 요즘

땡기더군요

봄이라서 그런지 . 그런데 이번엔 구매하고 나서도 코로나땜시 어디

갈때도 없지만 ㅋㅋㅋ

제자신을 위해서 기분전환차 구매했어요 몇달째 집콕중인데…

너무 우울하고 기분이다운되어서ㅜㅜ

구매했어요 집에서 바르고 지우고 하는것도 나름 기분전환이 되니깐요

역시 번드하트보다 색상이 이뻐요

✔✔✔✔

글구 모듣쿨톤에게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

브라운오렌지 기운하나도 없어서 넘 좋아요 아~~글고 풀립으로 발

라도 크게 부담되지않아요

블러처리된 느낌의 틴트라서 그런지 크게 튀지도 않아요

굳이 그라데이션 할필요 없을거 같긴해여 사람마다 취향 차이니깐요

봄여름에 가볍게 바르기 좋은 쿨톤 컬러입니다 그리고 이게 틴트 개

념이라서 이렇게 봉으로된 립락커 디쟈인이라도 매트립제품이랑

은 달라요 .

매트립락커 제품들이랑 좀 햇갈려 하시는분들 많으세요 ㅋㅋㅋㅋ

저희엄마도 바르시고 언제 마르냐고 하시는데 이건 바르고 나서 마

르고 안묻어 나는 제품이 아닙니다.

그냥 블러느낌 나는 벨벳틴트 입니다 그래서 묻어 나요

자꾸 체형이 햇갈리는분들 많은거 같애서 알려 드립니다 후기도

그렇구요

✔✔✔

벨벳이란 단어가 들어가서 맥틴트나 부르조아 같이

바르고 나서 말라버리면 안묻어 나는걸 원하신다면 이제품은 아닙니다.

✔✔✔

블러처리된 느낌이면서 틴트같이 입술에 착색을 원하시면 추천 합니다.

쿨톤 언니들 (겨쿨 여쿨 뮤트톤) 모듣 쿨톤 언니들에게 몽땅 어울리는 컬러 아이시 컬러 입니다.

❤❤❤

아그리고 저렇게 개봉날짜를 적을수 있는 스티커가 센스 있게

들어 있네요 완전 아이디어 좋아요

저것도 하나하나 표기 할려면 견출지를 따로 구매 해야 하는데

이렇게 섬세하다니 이런데 너무 감동입니다

✔✔✔

롬앤 참 … 다정한 브랜드네요

❤


톤다운 핑크+플럼 한 방울. 여름뮤트착붙mlbb립 | 유튜브에서 여쿨이 쓰면 좋은 제품이라고 봐서
정말 너무너무 갖고 싶었던 제품이에요ㅠㅠㅠㅠ
제게 실망감을 안겨주지 않았어요,,,
정말 색이 너무 예쁘고 보송하고 밀착력있고
저에게 잘 어울렸습니당
보송하다고 매트한 건 아니에요!!!

일부러 바르고 밥을 먹어봤는데 색이 거의 다 빠졌더라구요ㅠㅠㅠㅠㅠ 이건 슬프지만 그래도 색이 예쁘니까ㅎㅅㅎ

3, 4번째 사진은 어느 정도로 남는지 사진이에욥
첫번째 사진은 4월 중순의 5시 정도 자연광이고
두번째 사진이 거실 흰 조명 아래입니당

근데 폴라 향이 정말 최고네요!!!


롬앤 제로벨벳 틴트 5.5g, 4호 번트하트, 1개제 톤은 잘 모르는데 살짝 톤다운된 핑크빛 말린장미가 어울려요 색 존예입니다 저도 제가 웜인지 쿨인지 모르겠어서 웜립만 바르다가 쿨립 찾던 중에 꽂혀서 샀는데 솔직히 후기에 웜한 것 같다는 말 많길래 걱정했는데 웜한가 싶다가도 쿨한 색입니다.. 톤다운 핑크+ 플럼기 한 방울 느낌? 많이 차분한 컬러라 브라운처럼 보일 수도 있는 것 같아요 근데 자연광 아래 가면 확실히 쿨합니당 뮤트톤 분들한테 어울릴 것 같은 톤다운핑크예요! 저도 잘 어울려서 기분 좋았습니당!

발림성은 엄청 좋아요 얇게 정말 블러리하게 발린다는 말이 정확한 표현인 것 같구요 얇게 레이어드해주면서 면봉이나 티슈로 음파음파 해주면 더 지속력이 오래가요.
제품 자체가 지속력이 좋은 건 아닙니당..
완전 에어리한 벨벳 틴트 딱 요정도! 수시로 발라줘야 할 것 같아요. 평소에 틴트 한 통도 못 비워본 저로선 좋네요!
이번엔 유통기한 내에 비워봐야지..허허

+사진은 얇게 한 번만 발라준 거예요 사진은 되게 베이지 톤의 누드립 같은데 절대 아니에요 실제로 보면 브라운기가 덜합니다ㅠㅜ 갤러리 사진은 더 쿨하고 핑크빛인데 여기에 올리면 노란필터가 좀 들어가는 것 같아요ㅠㅠ 유튜브나 네이버 등등 후기 잘 찾아보시면 정확한 발색샷 보실 수 있어요!

+배송은 에어백?이랑 같이 넣어줘서 상품에 문제 없이 잘 도착해 좋았는데 아래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틴트박스?에 붙어있는 개봉할 때 뜯는 스티커가 뜯어져 있어서 좀 찝찝했다가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겼습니다~ㅎㅎ 상품엔 문제 없는 것 같아요-!


롬앤 제로벨벳 틴트 5.5g, 7호 피즈, 1개실제색상이 더이뻐요!!
피즈랑 폴라 둘다 생장미색이에요!!
여름쿨톤인데 얼굴이 밝아지는 색상입니닷ㅜㅜ
전 오렌지색 립 바르면 나이들어보이고..입술만동동뜨고..
연보라색볼터치하면 얼굴이 환해보이는 쿨톤이에요~
고민하다 주문했는데 사길잘했엉ㅜㅠ

폴라는 핑크색이고 데일리로 좋아요!!
릴*트리슬리보다 형광끼가 없는 핑크지만 맑은 핑크라 입술에 바르면 얼굴이 밝아보여요!!
피즈는 루비*랑 비슷해보이지만
좀 더 쿨하고 맑은 레드에요.
리뷰사진은 립스틱보다 롬앤이 더 탁해보이지만.. 틴트제형이다보니
입술에 바르면 더 맑고 밝게 표현됩니다.
m*c 두개는 유명해서 테스트해본 뒤 샀지만..저한텐 좀 웜한색인거 같아요ㅜㅜ입술색만 보이는 느낌..
근데 롬앤 두가지색이 더 저한테 잘어울림…

바르다보면 살짝 뭉침이 있지만 음파음파해서 면봉으로 잘풀어주면 그라데이션도 잘되고..가벼운 제형이라 입술에 무거운 느낌없고 부드러워융..뽀송해욥
피즈는 착색이 잘되서 손 말고 꼭 면봉으로 풀어주세욥!!
쿨톤분들 추천합니다.색 넘이뽀욥
지금은 마스크를 하고다녀서 립스틱 바르고 나갈일이 없네요ㅜㅜ빨리 바르고 나가고싶오요ㅠㅠ


롬앤 제로벨벳 틴트 5.5g 상품구매


The post 롬앤 제로벨벳 틴트 5.5g 벨벳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반응형

'컵라면 완전정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스터 배틀팽이  (0) 2021.04.05
헤어 선물세트  (0) 2021.04.02
독서대 서랍식 수납  (0) 2021.03.14
튼튼한 박스테이프 중포장용  (0) 2021.02.10
그렇저럭 세계유통 6p 경찰차 종합세트  (0) 2021.02.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