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책상,테이블 히키스 독서대 서랍식 수납 인체공학 베드트레이 E6S
15% 44,900원에서
38,1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히키스 독서대 서랍식 수납 인체공학 베드트레이 E6S 상품구매


역시 구매평이 많은 이유가 있었습니다 | 그동안 재고가 없어서 다른곳에서 구매취소 몇 번당하다 겨우 구매했습니다 오랫동안 고민한만큼 역시 잘 산것 같습니다 마감도 괜찮고 독서대도 나름 튼튼하네요 하루종일 침대에서 뒹굴뒹굴하는데 베드트레이로 독서 좀 해야겠습니다


기능성 최고의 베드테이블, 돈아깝지 않다! | 강추에요
쓰고있는 책상이 너무 낮아서 불편해서 자꾸 침대에서 공부하게 되면서 베드테이블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그냥 무조건 예쁜거 살까 하다가 그래도 책상인데 기능을 따지게 되면서 돌고 돌아 이걸 구매하게 됐어요

왜 후기가 좋은지 알겠네요 넘 편해요 불편한점을 못찾겠어요
전 낮은 책상을 못쓰는데 높이가 높은것도 아주 맘에 들구요 넓이도 아주 넉넉합니다
노트북올려두고 다른책도 마우스 쓰기 넘편하고 책 두개는 펼칠수 있습니디다
펜슬같은건 잘 굴러가는데 옆에 수납공간에 넣어두면 진짜 딱입니다
지지대 아래에는 미끄럼방지 고무도 붙어있어서 바닥에서 사용할때는 안밀리고 좋겠더라구요

특히 맘에드는 곳은 손 받히는 곳 정말 돈 안아깝습니다
단하나있는 단점은 편해서 침대에서 벗어날수가 없어요 ㅋㅋㅋ
이미 친구들한테 다 추천해놨어요! 꼭 사세요 이건


히키스 독서대 서랍식 수납 인체공학 베드트레이 E6S, 혼합 색상일단 아주 만족합니다.

베드트레이로 이 상품이 4번째네요.
첫번째는 부실했고요
두번째는 무겁고 옵션들이 편리성이 없었고요
세번째는 작은데 무겁고 무거운데도 안정감도 떨어지니 갈수록 태산이었죠.

베드트레이로 사용한다는 이유로 그동안 좀 작고 저렴한걸 선호했는데…
가격에 살짝 고민하고 받자마자 크기에 놀랐네요.
저에겐 세로길이가 7센티정도 더 짧은 E6제품이 더 알맞았을수도 있겠다싶네요.
그런데
설명서 그대로입니다. 더할것도 덜할것도 없어요.
처음부터 이 제품을 사용했다면 바꿀 일이 없었을 것같아요.
서랍도 꽤 유용합니다.
독서대로 유용합니다.
부수적인 옵션들도 부실하지않아서 후회하는 맘이 조금도 없네요.
만원대상품 많습니다. 저도 사용해봤습니다.
이 제품은 가격이 배신하지 않습니다.


히키스 독서대 서랍식 수납 인체공학 베드트레이 E6S, 혼합 색상초딩 아이들 쓰려고 주문했어요.

그전엔 학습지에서 준 책상으로 공부하곤 했는데… 아이들이 10살, 9살이라 이젠 학습지 책상이 작게만 느껴지더라구요. 10살인 큰애같은 경우는 학습지 책상에 웅크리고 공부하게 되어…안되겠다싶어 좌식책상 찾아봤어요.
상품평이 좋길래 살펴보는데…그냥 보기엔 가볍고 일반 베드용 책상같은데 뭐이리 비쌀까 싶더라구요.
2개를 주문해야되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괜히 몇푼 아끼자고 쓰레기같은 상품 사서 처치 곤란되느니…상품평을 믿어보자싶어 2개 주문했어요. 아니다 싶으면 반품할 생각으로요

결론!!!
와~~~~~~~!!! 고민하지마세요.
그냥 사진으로만 보기엔 완전 힘도 없을거같고 가벼울거 같은데 막상 받아서 펼쳐보니 굉장히 짱짱합니다.
책상에서 지탱할 수 있는 무게도 40kg정도 된다고 설명서에 써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책상 판넬이 무게가 좀 나가요. 매트위에 펼쳐놓으니 책상 다리에 움직임 방지 고무패킹이 되어 있어 매트위에서 움직이지 않고 어느정도 짱짱하게 딱 고정되어 편하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독서대도 있어 수그리고 책 보지 않아도 좋아요.
책상 다리도 스테인레스로 좀 부실하게 생겼는데 전혀 아니네요~튼실합니다.
초딩 아이들이 앉았을때 아주 편한 높이구요. 어른이 앉았을시에도 전혀 웅크리거나 수그리지 않아도 될 적당한 크기의 책상입니다.
단 약간 불편한 점은 옆에 핸드폰과 컵 거치대 뺄때 좀 뻑뻑해요. 그부분만 빼고는 너무 마음에 들어요.
왜 상품평이 좋은지 직접 써보니 알겠네요~~^^


히키스 독서대 서랍식 수납 인체공학 베드트레이 E6S, 혼합 색상정말 리뷰 안남기는데 최고에요 !!!!
히키스 다른 책상 썼는데 튼튼하고 좋아 조카주고
저는 다시 구입하려보니 새로운 버전이 나왔더라구요
후기가 너무 좋아 구입했는데 진짜 좋네여ㅎㅎ
우선 높이가 딱 좋아요 ㅋㅋ예전에 구입한건 높이가 약간 낮은 느낌이였눈데(155 여자입니당..) 이건 높이가 딱 좋아서 공부하기 필기하기 좋아요(어차피 회사원이라 집오면 아이패드로 영상보고 다이어리쓰눈게 다지만)퇴근 후 침대밖으로 못나가겟어요ㅋㅋ
그리고 독서대에 아이패드 올려놓고 영상보기 좋구
서랍도 허벌서랍이 아니라서 책상 접을때 안튀어나오구 ㅠㅠ(딱 고정되요ㅋㅋ그렇다고 힘들게 열어야 하는것도 아니고 딱? 소리난다 해야하나 ? 고정되는 그 느낌있어요)
서랍 열어서 머그컵 하나 올릴 수 있구요(저는 텀블런데 크기 낭낭 한데도 올려지네요)
센스있게 왼쪽에 서랍해놔서 필기하다가 음료마시기 딱 조아요
스마트폰 거치대는 공간 낙낙해서 아이폰 텐에스 정품 케이스끼운상탠대 무난히 들어갑니다!
독서대도 튼튼하네여!!!!><
정말 좋아요 여러분 ㅠㅠ 꼭 사세요!


히키스 독서대 서랍식 수납 인체공학 베드트레이 E6S 상품구매


The post 남자옷추천/히키스 독서대 서랍식 수납 인체공학 베드트레이 E6S 역시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