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테이프 보스테이프 THE 튼튼한 박스테이프 중포장용 63MIC 48mm x 40m
에서
4,2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11원 적립 가능합니다.

보스테이프 THE 튼튼한 박스테이프 중포장용 63MIC 48mm x 40m 상품구매


아이들 놀이용,가정용으로 구매했어요 | 아이들이 테이프로 노는걸 너무 좋아해요^^;;
문 사이에 붙이거나 의자 사이에 붙여놓고 지나가기도 하고 자기만의 공간도 만들고..
코로나로 집에만 있으니 아이들이 스스로 재미를 찾아 노는데 테이프를 그렇게 좋아하는데 다써서 이왕 사는거 실컷 가지고 놀으라고 대용량 구매했어요ㅎㅎ

5개 묶음인데 외부에 코팅비닐같은 재질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으니 하나 다쓰고 나머지 쓰실 분들은 하나부분만 칼로 짤라 나머지는 그대로 묶어서 보관하시면 좋으실거 같아요^^
전 그렇게 해놓으니 보관이 편하네요
우선 아이들 찢어진 책을 붙였는데 접착력 만족해요
기존에 알파문고에서 사서 쓰던 좀더 비싼 테이프랑 품질에 차이는 잘 못느끼겠네요ㅎㅎ

저처럼 아이 있는 집에서 테이프로 놀이 할수 있는 방법이 또 있는데요
벽에 테이프로 엑스자로 몇번 붙여놓고 (찍찍이부분이 앞으로 오게끔) 택배에 싸서 오는 뽁뽁이 버리지 마시고 공처럼 만 후에 그 뽁뽁이를 테이프를 감싸서 공을 만들어주세요
그러고 나서 테이프 붙여놓은 벽을 향해 그 뽁뽁이 공을 던지면 공이 벽에있는 테이프에 붙어서완전 신나는 스파이더맨 공놀이가 된답니다^^
뽁뽁이 공이니 튀어져도 시끄럽지 않고 거기다 의자 하나 놔두면 아이가 올라가서 떼기도 하고 스스로 혼자 잘노네요ㅋㅋ
저도 어디 블로그에서 본건데 3세 아들이 너무너무 좋아해서 공유해요ㅎㅎ
가정용으로 테이프 사신분들은 테이프가 양이 많으니 한번 아이들에게 해보셔요^^
접착력 좋고 보관도 용이하고 저렴한 가격까지!
테이프 찾으시는 분들 이 상품 추천드려요~


항상 필요한 박스테이프!3m만큼이나 좋네요 |

✔

구매동기
항상 필요한 박스테이프! 최근까지 쓰던게 3M꺼였는데요, 쓰다보니 갈래갈래 찢어지더라구요
싼거나 브랜드나 별 차이를 못 느껴서 그냥 요걸루 구매했어요

✔

생각보다 테이프 두께감이 있네요.

✔

근데 끝부분찾다가 좀 짜증났음요.보통 빨강색 부분이 딱 끝부분인데 요건 빨강보다 살짜꿍 더 가서가 끝이네요

✔

아직 박스에 써보진 않았지만 일단 두께감과 손으로 만졌을때의 접착력은 굿이네요~


저렴한데 품질 괜찮은 테이프 | 접착도 잘되고 테이프 떼는 소리가 조금 나긴 하지만
비포장용 테이프에 비하면 소리가 덜나는 편이에요.

두께도 꽤있어서 갑자기 찢어지는 일이 없네요.
세 변의 합이 150cm인 커다란 상자를 열심히
포장중이에요 ^^ 테이프를 제가 잘 골랐네요!

좋은 테이프 감사합니다. 많이 파세요 ` ㅅ´ )9


도톰해서 좋아요 | 잘 붙네요~ 붙음 되었지..ㅎㅎ
옆면아 조금 깨끗하지않은게 흠이지만요~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전~혀 없어요~^^


보스테이프 THE 튼튼한 박스테이프 중포장용 63MIC 48mm x 40m, 투명, 5개입상품평을 보고 구매한제품
평소 다이소에서
개당 1200원씩 사서 썼는데
비해 가격도 저렴해서 선택함
저의 사용목적은 재활용 버릴때 꽁꽁 묶어서 배출해도
바람에 또는 풀려서 내용물들이
다 쏟아지는것을 방지하려고
꼭 테이프를 붙여서 배출함
***
다이소 제품은 테이프 재질이 약해서인지
잘 찟어져서 끝부분 찾기가 짜증났는데
이제품은 그에 비해 조금 도톰한 재질로
느껴짐
가격도 저렴하여 5개 셋트 구입했으니
한동안 잊고 사용할듯
좋은 제품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


보스테이프 THE 튼튼한 박스테이프 중포장용 63MIC 48mm x 40m 상품구매


The post 보스테이프 THE 튼튼한 박스테이프 중포장용 63MIC 48mm x 40m 구매했어요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