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동완구 세계유통 6p 경찰차 종합세트
40% 45,000원에서
26,6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333원 적립 가능합니다.

세계유통 6p 경찰차 종합세트 상품구매


그렇저럭 가지고놀만 합니다 |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파랑색 경찰차 좋아하는 네살 남아에게는 최고의 선물이예요!


보통이에요 | 견고하고 튼튼하다고해서 구해했는데 그렇게 튼튼하지는 않아요


세계유통 6p 경찰차 종합세트, 혼합 색상, 4.5 x 11.5 x 4.5 cm39개월아들한테 아주.딱 좋네요~~^^
우리아들 경찰차종류가 많은데도
이건 시리즈라그런지 너무나 신나하네요^^
핫휠카.토미카랑 같은 재질인데 사이즈는 훨씬크네요~
아들이 너무 잘갖고놉니다^^
완전 튼튼해보이네요~~
빠른배송도 굿~~~


세계유통 6p 경찰차 종합세트, 혼합 색상, 4.5 x 11.5 x 4.5 cm당연히 후렉션 기능이 있겠거니 생각하고 구입했는데 없네요;;;;잘 안 읽어 뵈서 그런가요;;;

퀄리티는 나쁘지않아요 생각했던 것보다도 크기도 크고..헬기에.. 헬기 싣는거?까지 있고 구성도 좋은데 저희아들은 후렉션 기능 없음 안 좋아해서 ;;;15개월이에요


세계유통 6p 경찰차 종합세트, 혼합 색상, 4.5 x 11.5 x 4.5 cm가격이 저렴한 만큼 내구성은 감안해야 할듯합니다.
헬리콥터 다리, 자동차 와이퍼, 사이렌등 너무 쉽게 부러지고 떨어져 나갑니다. 그래도 가격대비 퀄리티는 만족합니다.


세계유통 6p 경찰차 종합세트 상품구매


The post 그렇저럭 세계유통 6p 경찰차 종합세트 appeared first on 통구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