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등심,안심,구이용 미국산 토마호크스테이크 (냉장)
에서
34,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700원 적립 가능합니다.

미국산 토마호크스테이크 (냉장) 상품구매


데코용이었나? | 행사전 가격일때도 아웃백이랑 비교하면 가격이 매우저렴해서 두개사서 먹어봤는데 아웃백에서 먹었던 육질과 식감이랑 차이가 전혀없어요 ㅎㅎ 아웃백에가서 먹느냐 집에서 먹느냐 그 차이일뿐이지 좀만 주방에서 수고하면 집에서 토마호크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이번에 25000원 행사할때 또 다시 겟해서 크리스마스 잘 보냈네요~
뼈 때문에 큰 프라이팬 아니면 통째로 굽기는 어려우니 잘라서 구우시고 플레이팅 할 때 원래 모양으로 잡아주면 괜찮으니 걱정마세요~
가니시 야채는 별도로 사서 만든거니 오해없으시길 바라요.

스테이크 굽기 전,

1. 소금 후추 양면에 바르기(전 스테이크 마리네이드할땐 마늘소금 시판용 써요. 가는소금도 아니고 천일염도 아닌 꽃소금 정도 되는 입자. 감칠맛좋아요. 허브솔트도 대용으로 좋아요~ 없으면 아무거나, 후추는 일반 후추 그냥 써도 되고) 건 로즈마리도 착착 뿌려서 양면 바르기. 없으면 생략

2. 올리브유 구석구석 발라 육즙을 가두기

3. 팩해서 최소 30분 냉장고에서 재어두기

4. 팬을 달구고 충~~분히 오일을 두르고 표면 코팅 후, 마늘 듬성듬성 자른 걸 많이 넣고 마늘 기름을 낸다. 굴려가며 타지 않게 노릇노릇 구워 건져낸 구운 마늘은 플레이팅 할 때 장식용으로 쓴다.

5. 토마호크를 달궈진 마늘 기름에 넣고 가장 센불에서 한두단계 내린 불에서 굽는다. (팬이 얇으면 중불)

6. 다른 팬에 가니시용 야채를 볶는다. 소금간 취향껏~

7. 레어를 극혐하시는 분들은 빵나이프로 칼집 너무 깊지 않게 표면만 살짝 베는 식으로 그릴자국처럼 넣어주시면 웰던으로 잘~ 익어요~ 질기진 않아요.

8. 마지막 단계에서 버터 1~2티푼을 팬에 떨어뜨려서 스테이크 양면에 향을 입혀 구워내고 볶은 가니시야채와 함께 플레이팅한다.

전 미디엄레어를 즐겨먹는데 아가도 주려고 웰던으로 구웠어요~


스테이크 전문점보다 맛있다 | 소고기 좋아하는 남편과 소고기 안좋아하는 임산부 와이프 부부예요ㅎㅎ
소고기 특유의 냄새 때문에 냄새나면 손 안대거든요ㅜㅜ

단백질, 철분 섭취를 위해 구입했어요.
배송받고 굽기 1시간 전쯤 소금 후추만 뿌려 숙성시키고
아무것도 안한채 에어프라이어 오븐에 구웠어요.
굽는 내내 소고기 냄새가 역하게 나서
고기 비린내 나면 못먹는데 어쩌나 했는데
왠걸 임산부라 오버쿡해서 먹었는데도
고기가 뻣뻣한 부분 전혀 없이 부드럽고
냄새도 전혀 나지 않았어요.

고기 양은 양 많지 않은 2인이 먹기에 적당했고
고기 먹기 전 무게 측정은 해보지 않았지만
뼈 무게는 87g이었으니 대략 고기는 400g 정도 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가니쉬로 그린빈스, 새송이버섯 곁들여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토마호크가 등심, 갈비, 새우살이 함께 있다는데
맛있는 부위라더라구요.
소고기 냄새에 예민한 분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미국산 토마호크스테이크 (냉장), 500g, 1개
토마호크는 최근에 아웃백 갈 일이 많아서 갈 때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 광고하는 걸 봤는데 계속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마음속에 고이고이 간직해놓다가 너무 비싸서 멀리멀리 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정육해서 파는 걸 사고 바로 구입하고 먹게 되었죠 – 사설이 길었네요

본론으로 말하면 토마호크는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 립아이 부위라서 기름이 많기도 하고 두꺼워서 굽기가 조금 어렵다고 할까요 손잡이 부위는 특히나 굽기가 어려웠어요

처음 구워 먹을 때는 손잡이 부분이 덜 익어서 다음날 새로 구워 먹었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니에요

단지 아웃백에서 광고를 보고 너무 엄청난 걸 기대했을 따름이지 아! 손잡이부분에 뼈가 엄청나게 커서 고기보다 뼈무게가 더 많이 나가겠다 생각했었는데 다행이도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이 부분에서 만족 스러웠어요 손잡이 부분은 지방이 많았지만..

 


미국산 토마호크스테이크 (냉장), 500g, 1개어제 상품평 쓰면서 약속한 두개 구매시 품질이 어제 같으면 사진을 찍어서 올리겠다는 약속을 지켰습니다!

아침부터 남편이 어제 저녁에 먹은 고기를 먹겠다며 옆에서 난리네요!

채소와 감자를 삶고 같이 산 무염버터로 수비드로 후라이펜에 올렸더니 근사한 만찬입니다.

스테이크 전문점에 가면 8만원 이상 주어야 하는 스테이크를 진짜 저렴하게 샀어요!

두명이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크기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뼈는 적고 살이 더 많은 부위더라고요…

품질은 최고 입니다. 냄새 걱정하는 분들은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만찬 되세요…ㅋㅋ

[어제 상품평]

왠 돈스파이크! 아니면 바이킹! 이렇게 샀는데…

너무 맛있어서 미리 찍지 못하고 다 먹은 사진이라도 올립니다.
그냥 소고기가 아니고 냉장프리미엄소고기네요!

지난주 마트에서 같은 크기의 안심을 십만원 주고 샀는데,
괜히 샀습니다.

먹으면서 주문하기는 처음이네요…
두개 더 주문했습니다.

오늘과 똑같은 품질로 오면 사진 많이 찍어서 올릴께요
매우 좋았습니다.


미국산 토마호크스테이크 (냉장), 500g, 1개주로 얇게해서 구워먹었는데 이번에 고기 제대로 굽는 동영상을 보고 한번 도전해 보았어요.
근데 시간이 없어서 급하게 하다보니 또 제대로 못 했네요.
그래도 같이 먹은 남편이 맛있다고.
평소 고기를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인데 대박!
핑크솔트를 통째로 주셨는데 굵은거라 집에 있던거 사용했어요.
누린내 전혀 못 느꼈고.
부드럽고.
뼈가 넘 크지않을까 했는데 자르고보니 작은 토막이네요.휴~다행.울집은 뜯어먹어줄 강쥐도 없고. 가니쉬 하는 동안도 좀 놔뒀더니 뼈가 쏙 빠지기까지 했어요.
아무래도 식으면 식감이 덜 하니까 식사 준비 다 해놓고 고기 구워서 썰어먹으면 젤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간은 오직 소금만 했어요.
후추,바질 미쳐 못 했는데도 전혀 부족함없이…
덕분에 남편과 근사한 식사했어요.
또 주문하려고 보니 가격이!!! 만원정도 올랐네요ㅠㅠ
23800원에 샀는데
34000이라니…


 

미국산 토마호크스테이크 (냉장) 상품구매


The post 가을옷/미국산 토마호크스테이크 (냉장) 스테이크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반응형

'컵라면 완전정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지방우유 1%  (0) 2021.07.14
책장 수납장 MDB-3D  (0) 2021.07.09
올드스쿨 세로 블록 맨투맨  (0) 2021.07.02
베이직 기모 맨투맨  (0) 2021.06.29
양념통 사각 라지 블랙캡  (0) 2021.06.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