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일은 전기밥솥 도노 만능요리 전기압력밥솥 3~4인용 블랙 추천가격 알려드려요
현재시간 세일전비용 10% 73,900원에서 쎄일된 금액
원 핫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32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contentcards url="https://coupa.ng/boyITj"]

도노 만능요리 전기압력밥솥 3~4인용 블랙 상품구매






혼자 자취하거나 가족이 적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 상품 컬러가 정말 예뻐요~
부엌이 흰색 테마인데 무광 블랙이 들어오니
포인트로 딱이더라고요~~ ㅎㅎ
탁한 무광이 아니라 예쁜 무광이라서
포인트로도 딱 좋고 LED 불빛은 흰색이라서
가독성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저희집은 남편이랑 저 둘이라서
1~2인용 밥솥 찾다가 이 제품을 택했는데
잘 산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
2~3인분도 가능할 것 같아요 ㅎㅎㅎ
밥솥 하나로 갈비찜,생선찜,죽,국 등등
다양한 메뉴를 만들 수 있어서
초보 주부인 저한테는 딱인듯 해요^^

--------------------------

혼자 사시는 분들도 이 제품을 구매하시면 좋을듯해요~
제품도 단단하고 내솥도 조그마한게 귀엽네용ㅎ
처음에 사면 코드가 어디있지?? 할 수도 있는데
밥솥 뚜껑 열면 안에 계량컵, 주걱, 코드 다 들어있어요^^

생각해보니 저희만 몰랐을 수도 있겠네요^^;;


--------------------------
♥️ 혼자 사시는 분께 추천
♥️ 신혼인데 입주할 때 혼수 준비 전 간단하게 쓰실 분
♥️ 압력밥솥에 밥 해드시고 싶으신 분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용^^~
다들 즐거운 쇼핑 하세용ㅎㅎ~




밥만이 다름에 만족합니다. | 1인 가구라 햇반만 주문해먹다가 어머니가 보내주시는 좋은 쌀 묵혀두기 아까워 밥솥 알아보다가 구매했습니다.

결론은 매우 만족합니다.

전면에는 용도에 따라서 버튼만 터치하면 작동 되도록 메뉴들이 써있어 사용하기 간편하네요.

일단은 일반 전기밥솥이 아닌 압력밥솥기능이라 밥 맛이 차이나게 좋음을 느껴 구매 목적 달성했고 뿐만아니라 밥솥 하나로 여러 요리까지 가능해서 간단히 찜질방느낌 구운계란, 고구마를 삶아 테스트 해봤습니다.

기대 안한부분인데 조리가 되고 있나싶을만큼 소리가 조용해서 정말 괜찮다 느꼈고 짧은 조리시간에 완성된 구운계란과 고구마 조리결과를 보고 잘샀다. 결론내렸습니다.

유명 타사제품에 있는 기능은 다 있는 것 같아요. 신혼부부 부담없이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고 저처럼 혼밥해 먹는 분들도 다용도로 요리해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압력밥솥 강추! | 집에 1인용 밥솥이 필요해 밥솥을 찾고 있다 이 제품 보고 주문했는데 사이즈도 너무 크지않고 2~3인용 까지 넉넉히 나오도라구요 조작법도 간단하고 밥조리 이외에 죽이나 생선 등등 여러가지 요리가 되어 너무 좋구요 보온기능도 있어 음식 보온할때 좋을듯하네요. 작동법은 우선 앞에 스크린에 나온것처럼 간단한 버튼식이라 조작이 간단해서 좋네요.
색상도 무광블랙이라 이쁘고 귀엽네요 .
구성품들도 어렵지않고 코드만 연결해 사용하면 되는 수준이라 누구든 쉽게 사용할수 잇을것 같구요.
저렴한 가격에 딱 좋은 밥솥 주문해서 너무 좋네요.
밥솥 구입생각이신분들에게는 강력추천합니다!




자취생 혼밥족 필수템 | 자취방 밥솥이 오래되서 몇시간만 지나도 밥이 누래지길래 바꾸려고 찾아보다 겟 해봄 !
3-4인분이라 밥지으면 두명이서 하루먹을 양정도나와서 버릴일도 없고 딱조음 진짜루..
밥만 되는게 아니라 찜 조림 케이크 죽 꾹까지 되는 만능쿠커임..
전기보온밥솥이 아니라 압력밥솥이라는게 가장 큰 포인트ㅠㅠ!

뚜껑이 완전계폐방식이라 다른요리 하기에도 넘 편할듯 싶음




강력 추천합니다 !! | 전에 쓰던 밥솥이 고장나서 맨날 집에서 냄비밥만 해먹다가
냄비 다섯개째 태워먹고 도저히 안되겠다싶어서
밥솥 찾아보다 후기도 좋고
심플하니 좋을거같아서 구매했는데
디자인도 이쁘고 포장도 잘되어서 오고
주걱도 들어있네요 구성품도 좋고
디자인까지 이쁘고 가격도 괜찮은거 같아서
적극 추천합니다 ~~~
배송도 진짜 빠르게 바로왔어요
완전 로켓배송입니다 강추강추 !!!
밥도 제가 원하는 밥처럼 잘되고 너무 잘산거같네요




[contentcards url="https://coupa.ng/boyITj"]

도노 만능요리 전기압력밥솥 3~4인용 블랙 상품구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