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aption id="attachment_1193" align="alignnone" width="800"][/caption]

제가 궁금한상품 복싱,격투기 아이워너 에어 펀칭백 특가금액 알아볼까요
오늘 쎄일전금액 42% 24,000원에서 쎄일금액
13,860원 핫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93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contentcards url="https://coupa.ng/boyaFM"]

아이워너 에어 펀칭백 상품구매


아이워너 에어 펀칭백, 블랙 + 레드, 가로 25cm x 높이 148cm한참 짜증이 늘던차에 덕보고 있어요

친구가 7,8세 남아들은 오뚜기펀치가 필수라 해서 구매했는데 여기에 온힘을다해 스트레스 풀어 그런지 요즘은 매일 기분이 좋아요~
아이워너 에어 펀칭백, 블랙 + 레드, 가로 25cm x 높이 148cm상품평 적었는데 어디로갔는지 ㅜㅜ

일단 배송은 무지 빠릅니다.

일요일오후3시쯤 주문했는데 다음날 새벽 7시이전에 문앞에 도착한것 같습니다. 최고네요

그리고 덧글평에 치면 바로 안올라온다는등 샌다는등 해서 고민을 살짝했는데 받아보고 물을채워서 했더니 치고난후 무지 잘올라옵니다. 물을 받을수있는한 최대한 가득 채워서 하세요

그리고 바람은 공기 주입하는제품은 너무 탱탱하게 바람을 가득채우면 안됩니다. 가득채우고 주먹으로치다보면 금방 찢어지거나 미세하게 공기가 빠질수있어요 . 그러니 적당하게 넣는게 중요하다 보여집니다.

일단 가격대비 훌륭하다 보여지고요

일단 11살딸이 너무재미 있어해서 한동안치고 학교 등교했네요 4살인 아들은 재미있어하고 치고 안고 거진 레슬링 수준으로 노네요 . 이걸 가지고 놀면 잠은 잘 자겠다 싶네요

전 글러브랑 함께 놀게 했습니다. 그럼 참고하시어 구매선택 하시면 될듯합니다 그럼 많이 파세요
아이워너 에어 펀칭백, 블랙 + 레드, 가로 25cm x 높이 148cm잠수 이별한 구남친 패죽이고 싶어서 샀는데 나름 스트레스 풀리네요. 펌프 잘 안돼서 그냥 입으로 불었어요. 공기 주입 방식이라서 타격감이 덜해서 별 한개 뺐지만 얼굴 프린트해서 붙히면 더 스트레스가 풀릴 것 같네요 잘 쓸게요~
아이워너 에어 펀칭백, 블랙 + 레드, 가로 25cm x 높이 148cm아이들 스트레스 풀기에 좋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아이워너 에어 펀칭백, 블랙 + 레드, 가로 25cm x 높이 148cm집에 아이들이 운동도 하고 아빠와 같이 펀치 하면서 체력도 기를수 있고 다용도로 좋습니다.~
[contentcards url="https://coupa.ng/boyaFM"]

아이워너 에어 펀칭백 상품구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