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근력운동 이고진 형아 철봉 초특가 알아볼까요
현재시간 세일전가격 37% 52,500원에서 쎄일금액
32,790원 특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이고진 형아 철봉 상품구매


간단한 아이디어로 획기적인 상품 개발 | 유사한 간이 철봉을 예전에 샀었는데요(ㄱ자 모양으로 문틀위에 억지로 고정하는 방식) 문에 자국이 눌리거나 손상이가서 안쓰다. 이고진 형아 철봉 상세를 보고 구조가 굉장히 획기적이라 느껴서 구매했습니다. 설치가 매우 간편하면서도 견고합니다. 지지하는 나무 문에 파손우려는 없어보입니다. 제가 183에 90정도인데도 매달려서 턱걸이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네요. 집에서 왔다갔다하며 가볍게 운동하실 분들 강추입니다. 물론 문 사이즈상 어깨넓이 이상으로 벌리긴 힘드나, 가성비 최고네요.


견고한제작, 튼튼, 빠른 배송~^^ | 배송은 역시 빠르구요.
안전때문에 이 제품 샀는데 진짜 튼튼합니다.
마치 벽에 박은 느낌입니다.
제 몸무게가 80인데 끄떡없네요


왕튼튼, 못 필요없음 | 문틀에 흠집도 안나고, 제 몸무게가 76kg 정도 되는데 아주 안정적으로 잘
버텨주고 있고 그 이상의 몸무게도 거뜬히 버틸정도로 아주 견고하게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이고진 형아 철봉 덕분에 집에서도 떨어질 걱정 안하고 등 운동을 아주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배송도 아주 빠릅니다~^^


생각보다 안정감을 주긴하네요. | 무거운데, 그만큼 튼튼하네요. 저는 원래 몸무게가 가벼워서 그런지, 마치 그냥 박혀 있는 철봉같이 꼼짝 안합니다..


이고진 형아 철봉, 혼합 색상, 80~100cm설명서는 혼동스러웠지만 설치자체는 간단했네요.
다만, 설치할때 주로 운동하려는 방향이 봉을 길게늘리는 쪽이 되도록하는것을 염두에 둬야 합니다.
직접설치해보면 이해되요.
수시로 매달릴 수 있으니 좋아요.


이고진 형아 철봉 상품구매


The post 이고진 형아 철봉 간단한 appeared first on siems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