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품 노트,메모지 아이비스 PP가로형상철노트 SP 세일가격 안내해드립니다.
지금 세일전비용 27% 10,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7,270원 할인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64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아이비스 PP가로형상철노트 SP 상품구매


총평: 괜춘 | ❤좋은점❤

ㅡ디자인이 이뻐요
각 디자인 1씩 4개로 배송해주셨어요
올려주신 사진에는 쨍한 색으로 나왔는데 실제로는 그렇게 쨍하지 않아요 그냥 부드러운 파스텔 느낌이 있어요

나쁜점

ㅡ종이가 얇아요
팔랑팔랑거려서 몇장씩 넘어가고 손이니 볼펜이 살짝 비치는 정도예요 진한 잉크펜은 안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넘길때 잘 안넘기면 찢어질 수 있어요

ㅡ표지가 얇아요
표지 플라스틱표지예요 휘어지거나 구겨지는 것 조심하세요 (하지만 종이표지가 아닌게 어딘가요 하드커버만 못해도 나름괜춘합니다)


꼭 사요! 두번사요! | 좋은 가격에 잘샀어요~ 회사에서 이것 저것 메모하고 편하게 잘 쓰고 있어요


작은게 좋다면 추천 | 색깔별로 다 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너무 이뻐요!!


맘에 들어요^^ | 중3,중학교 입학한 딸들 노트 필요하데서 주문
이미 18권을 샀지만 둘다 더 필요하데요..
큰애가 왼손잡이라 가로형이 쓰기 편할 것 같아서 주문해봄
….작아요..노트가 좀 작아요.
아이는 어떨지 모르겠는데..제가 볼땐 좀..
질은 잘 모르겠지만 나중에 올릴께요.
중학생 둘 있으니 노트만 30권 샀네요ㅎㅎㅎ

******

중3 딸
노트 이쁘다며 아주 맘에 들어하네요.
가로형이라 쓰기도 편하데요(왼손잡이)
노트가 작아서 가져단긴 좋은데 몇 줄쓰면 넘겨야한데요.
그래도 이뻐서 좋다네요~


아이비스 PP가로형상철노트 SP, 랜덤 발송, 4개입공책이 4권 모두 이쁘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스프링이 위에 있어서 쓰기 편하네요~


아이비스 PP가로형상철노트 SP 상품구매


The post 아이비스 PP가로형상철노트 SP 총평: appeared first on 뱅가드.

반응형

+ Recent posts